Community


버그바운티와 관련된 생각이나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하고 교류하세요.


[Pentest Gym] 온라인 해킹 훈련장 오픈 베타 공지

  관리자         2021-05-04 16:01 KST        2177

안녕하세요. 버그바운티클럽입니다.

버그바운티클럽의 새로운 서비스인 "Pentest Gym"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Pentest Gym은 온라인에서 해킹에 관한 이론을 배우고 훈련별로 제공되는 취약한 가상 환경에서 직접 실습해볼 수 있는 일종의 온라인 훈련장입니다. 

비록 거북이 걸음이였지만 지난 몇 년간 조금씩 개발해왔던 서비스가 나름대로의 모습을 갖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구상부터 개발까지 모두 1인 체제로 진행해왔기에 보다 다양한 시각에서의 평가가 절실하다고 판단되어 정식 서비스 개시 전까지 무료 오픈 베타 서비스를 통해 다른 분들의 소중한 의견들을 받고자 합니다.^^

현재는 아래와 같이 웹 해킹을 배울 수 있는 몇 개의 기초적인 훈련 과정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직 제공되지 않는 웹 해킹 기술에 관한 훈련은 오픈 베타 서비스 중이나 정식 서비스 개시 이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또한 개인 프로젝트의 자금력 한계로 인해 일단은 저사양의 서버 환경에서 시작하게 되었음을 말씀드립니다. 서버 사양을 증설할 계획은 있습니다만, 추후 상황을 더 지켜보고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아쉽지만 말씀드린 바와 같이 현재는 저사양 서버이다보니 서버 가용 한계를 초과하게 되면 불시에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오픈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Pentest Gym 서비스 이용은 모두 무료(단, 회원 가입 필요)로 진행되며, 활동하신 기록은 유지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식 서비스 개시할 때의 상황에 따라 일부 유료 서비스가 추가될 수 있으며, 활동 기록이 초기화될 수도 있는 점 또한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픈 베타 서비스 기간은 별도 공지가 있기 전까지 진행되며, 사용하시면서 생기는 문의사항이나 건의사항, 기타 버그나 오류 현상에 관한 제보는 Contact 또는 이메일(bugbountyclub@gmail.com)로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entest Gym 바로 가기]


태그: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하셔야 합니다.